전형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신림평온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원문 보기 : 정신과에서 처방하는 약,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까? 전형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신림평온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국립공주병원 전공의 수료 대한신경정신의학회 정회원 전문의 홈 가기 전형진 전문의의 대표칼럼 스트레스가 몸으로 나타나는 신체화 증상의 이해와 관리 당연하게 하던 일들이 안 될 때 - 슬럼프와 입스 편집증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상상, 이미지 트레이닝 대중화된 MBTI 유형과 실제 정신의학의 차이 [Doctor's Mail] 공부하기 위해 ADHD약을 먹어도 문제없을까요? 전형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info.psynews@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뉴스 매 맞는 여성 증후군 - 사랑이라는 이름의 폭력이 남기는 상처 얼만큼 운동해야 우울증을 예방할까? 약만으로 부족할 때, 우울증에 효과적인 운동은 이것입니다 영웅의 숨겨진 아픔 - 소방관 트라우마 불안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뇌과학적 이유 [신간소개] 당신의 상처는 사적이지 않다 수면다원검사를 꼭 받아봐야 하는 사람 (Part 3) 우울증에 좋은 운동은 뭘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2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ㅇ 2020-10-29 09:23:11 더보기 삭제하기 양극성 장애 치료제, 항정신병 치료제와 체중 증가의 연관성은 많은 연구들에서 확인된 사실 아닌가요? 약물 복용이 어떻게 체중 증가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기전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가설들만이 존재하지만 통계가 엄연히 존재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물이 전신건강에 끼치는 유해성을 정확하게 고지해야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더 잘 대처할 수 있지 않을까요? ㄱ 2020-10-15 22:46:43 더보기 삭제하기 다들 여기까지 어케 옴 근데 이 기사까지? 주요기사 대인기피증 사회불안장애 극복하기 [Doctor's Mail] 연속된 사업 실패, 재기를 위해 노력하지만 힘듭니다 아직은 괜찮습니다 6화 나는 언제나 완성되어가는 중이다 불안장애와 공황장애 어떻게 다른가요 수면의 질과 ADHD의 상호작용 약만으로 부족할 때, 우울증에 효과적인 운동은 이것입니다
전형진 전문의의 대표칼럼 스트레스가 몸으로 나타나는 신체화 증상의 이해와 관리 당연하게 하던 일들이 안 될 때 - 슬럼프와 입스 편집증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상상, 이미지 트레이닝 대중화된 MBTI 유형과 실제 정신의학의 차이 [Doctor's Mail] 공부하기 위해 ADHD약을 먹어도 문제없을까요?
당연하게 하던 일들이 안 될 때 - 슬럼프와 입스 편집증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상상, 이미지 트레이닝 대중화된 MBTI 유형과 실제 정신의학의 차이 [Doctor's Mail] 공부하기 위해 ADHD약을 먹어도 문제없을까요?
추천 뉴스 매 맞는 여성 증후군 - 사랑이라는 이름의 폭력이 남기는 상처 얼만큼 운동해야 우울증을 예방할까? 약만으로 부족할 때, 우울증에 효과적인 운동은 이것입니다 영웅의 숨겨진 아픔 - 소방관 트라우마 불안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뇌과학적 이유 [신간소개] 당신의 상처는 사적이지 않다 수면다원검사를 꼭 받아봐야 하는 사람 (Part 3)
기사 댓글 2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ㅇ 2020-10-29 09:23:11 더보기 삭제하기 양극성 장애 치료제, 항정신병 치료제와 체중 증가의 연관성은 많은 연구들에서 확인된 사실 아닌가요? 약물 복용이 어떻게 체중 증가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기전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가설들만이 존재하지만 통계가 엄연히 존재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물이 전신건강에 끼치는 유해성을 정확하게 고지해야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더 잘 대처할 수 있지 않을까요? ㄱ 2020-10-15 22:46:43 더보기 삭제하기 다들 여기까지 어케 옴 근데 이 기사까지?
ㅇ 2020-10-29 09:23:11 더보기 삭제하기 양극성 장애 치료제, 항정신병 치료제와 체중 증가의 연관성은 많은 연구들에서 확인된 사실 아닌가요? 약물 복용이 어떻게 체중 증가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기전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가설들만이 존재하지만 통계가 엄연히 존재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물이 전신건강에 끼치는 유해성을 정확하게 고지해야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더 잘 대처할 수 있지 않을까요?
주요기사 대인기피증 사회불안장애 극복하기 [Doctor's Mail] 연속된 사업 실패, 재기를 위해 노력하지만 힘듭니다 아직은 괜찮습니다 6화 나는 언제나 완성되어가는 중이다 불안장애와 공황장애 어떻게 다른가요 수면의 질과 ADHD의 상호작용 약만으로 부족할 때, 우울증에 효과적인 운동은 이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