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신의학신문입니다.

 

11월의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김재원 선생님의 『밥보다 진심』 입니다.
아마도 정신의학신문을 꾸준히 보시는 분들은 최근에 올라온 『밥보다 진심』 기사들을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책 소개와 기사를 잠시 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책소개] 밥보다 진심

밥보다 진심 (1) - ‘엄친아’도 피해 갈 수 없는 감정의 늪 건너기

밥보다 진심 (2) - ‘소확행’을 권하는 정신의학적 이유

<밥보다 진심>

내 마음 모를 때, 네 마음 안 보일 때

52개 진짜 마음 사용 설명서

 

책 소개

 

양날의 검처럼, 한 끗 차이로 쓰임이 달라지고 동전의 양면처럼, 장점과 단점이 함께하는 일상 속 변화무쌍한 내 마음의 스펙트럼!

 

같은 듯 다른 52개의 알쏭달쏭한 감정에 이름표를 붙이고 그 수위와 방향을 조절해, 내 감정을 삶의 무기로 만들 수 있는 서울대 정신과 교수의 비법이 담긴 진짜 마음 사용 설명서!

 

내 마음의 중심을 잡고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게 하는 행복한 인간관계를 위한 일상 감정 가이드북!

 

 

※ 응모방법

- 제목: [밥보다 진심] 이벤트 신청_OOO

- 내용

1) 기대평/서평을 작성한 경험이 있다면 링크 주소(블로그/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2) 이름 / 연락처 / 주소

3) 정신의학신문이나 김재원 전문의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 혹은 책에 대한 기대

를 기재하여 info.psynews2@gmail.com 메일로 보내주세요.

11/22(월) 00:00까지 신청해주신 분들 중 5명을 선정하여 도서를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드시 제목 양식과 요청드린 내용을 포함하여 메일을 보내주세요. 기대평/서평을 작성한 경험이 없으시다면 비우셔도 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도서를 발송하면서 메일을 드립니다. 모든 분에게 당첨 안내 메일을 보내드릴 수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