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신의학신문은 30여 명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들과 심리학 교수 등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쓴 1만 여개 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 분야 국내 최대 콘텐츠 생산자이자 국내 유일의 전문 플랫폼으로 다양한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안내

직원 복지, 조직 구성원들의 멘탈 케어를 위한 프로그램이 필요하신가요?

정신의학신문은 실제 현장에서 많은 환자들을 진료 중이며, 대학 강의 및 각종 심리지원단체의 자문 역할을 하고 있는 최고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수준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정신의학신문과 함께 진행해 보세요!

1. 직장인 대상 강연 프로그램

정신의학신문의 강연 프로그램은 업종별, 기관별, 또는 직원들의 직무, 직급별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내용으로 맞춤 제공됩니다. 강사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강사가 없을 경우 적합한 강사를 추천, 배정해드립니다.

2. 직장인 및 단체 마음 검진 프로그램

마음이 건강한 조직, 마음이 건강한 조직원들을 위하여 단체 마음 검진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들과 ㈜정신건강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MHSQ(Mental Health Screening Questionnaire) 검사를 실시한 후 결과 보고서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결과 분석 상담은 물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들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