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신의학신문입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정엽의 저작 [내 마음은 내가 결정합니다]가 출간되었습니다.

정정엽 전문의는 정신의학신문을 창간하고 현재도 지속해서 정신의학신문에 기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화문숲 정신건강의학과 의원의 원장으로 직장인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정엽 전문의의 신작 [내 마음은 내가 결정합니다]는 마음의 빈 공간을 채워주는 심리학의 시선을 알려줍니다. 인생이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어디론가 떠밀려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애쓰며 열심히 살았는데 종착지가 내가 바라던 곳이 아닌 것 같다면, 삶이 버겁고 힘들어서 자꾸 무기력에 빠진다면 이 심리학의 시선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내 마음을 스스로 결정하지 못한 경험들", 혹은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나 기대평을 자신의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주시는 분들 중 스무 분을 추첨하여 증정해드립니다.

 

* 응모 방법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내마음은내가결정합니다, #정신의학신문 두 가지 해쉬태그를 포함하여 책에 대한 기대평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나 포스트를 활용하실 경우 기대평을 작성해주신 뒤, 본 기사에 댓글로 링크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 기대평을 올리실 때에는 본 기사에 올라온 도서 이미지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 기간

: 2020.3.23 ~ 2020.4.6. [2주간]

 

* 추첨 과정

: 이벤트 기간 동안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두 가지 해쉬태그를 함께 올려주신 아이디, 혹은 네이버 링크를 댓글로 올려주신 아이디 중 20분을 추첨할 예정입니다.

 

* 당첨자 발표

: 추첨 기간이 끝난 후, 정신의학신문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결과를 발표합니다. 선정된 20분은 info.psynews2@gmail.com으로 성함과 전화번호, 책을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책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