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세한 강의 후기들은 <게시판/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강의 때도 말씀드렸지만, 2시간짜리 강의를 들었다고 삶이 바뀌어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미리 고지한 대로 6주짜리 정신건강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해보려 합니다.

프로그램의 목표는 하나입니다. ‘나조차도 알지 못했던 진짜 내 이야기’를 발견하는 것. 이 말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 강의에 참석해보신 분은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강의를 들으신 많은 분들이 정신건강 프로그램에 함께 하시고 싶다는 의사 표현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특성상 인원을 무제한으로 진행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약속드린 대로 후기를 올려주신 14분께 먼저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28일 월요일 자정까지 후기를 올려주신 분들에 한해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12명 제한으로 진행하려 하였으나, 후기까지 올려주신 분들을 또 다른 기준으로 제하기는 실례라 생각이 되어, 만일 14명 모두 신청하신다면 14명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4명이 될 경우, 진행시간은 30분 연장하겠습니다. 만일 월요일까지 신청인원이 12명 이하일 경우에는 모자라는 인원에 한해 추가적으로 모집하도록 하겠습니다.

숨겨져 있던 나의 내면과 마주할 용기를 지니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후기 작성 :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 게시판 바로가기

 

* 정원을 채워 신청 마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_매트릭스 <빨간약과 파란약 중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프로그램 개요>

시간: 6월 3일, 17일, 24일, 7월 1일, 8일,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 12시 30분

(6월 10일은 제가 병원 당직인 관계로 한 주 skip합니다)

(거의 그럴 일이 없겠지만, 혹시나 제 사정으로 1주 정도 미뤄지거나 skip될 수도 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장소: 달 스튜디오 (신논현역 인근)

비용: 무료 (실비만 정산합니다)

단, 예치금이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무료 프로그램>

- 무료로 진행이 되나, 모임에 대한 책임감을 위해 예치금 제도가 있습니다.

- 예치금: 30만원

- 예치금에서 아래와 같이 차감합니다.

: 결석 - 5만원

: 지각 - 1분이라도 지각 시 1만원, 추가 10분당 천원

(모임이 끝나지 않았는데 미리 자리를 뜨는 경우도 지각과 동일하게 처리합니다)

: 과제 시간 미 준수 시 - 1만원

과제 미제출 시 - 2만원

- 그 외 실비 정산하고, 남은 금액은 프로그램 마지막 날 환급해드립니다.

(실비는 공간 대여료 및 모임 후 점심식사 비용 등입니다)

 

<신청방법>

1. 우리은행 1002-153-846351 이일준으로 예치금 30만원 입금.

2. 댓글로 이름/성별/입금완료/한 마디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에 함께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원을 채워 신청 마감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