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정신의학신문입니다.

 

설 연휴 모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희 정신의학신문에서 길었던 연휴가 끝나가는 독자분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2022년 두 번째 서평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신재현 선생님의 『어른의 태도』 입니다.

어른이 되었지만, 어른이 되는 법은 배우지 못한 분들에게.

‘진정한 어른’의 자질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도서입니다. 

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책 소개를 잠시 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책소개] 어른의 태도

 

▷ 책 소개 ◁

사는 건 버겁고, 사람은 힘들고, 일은 지치는 

서툰 어른이들을 위한 ‘적당한’ 마음 챙김 수업 

 

냉담한 사회, 버거운 현실, 복잡한 인간관계……그 틈에 끼어 ‘진정한 어른’의 자질을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성인의 나이가 되었지만 스스로 여전히 불완전하며 미숙하다고 생각하는 서툰 ‘어른이’들에게는 깊이 있는 공감과 자기 성찰을 돕는 단단한 조언이 필요하다. 『어른의 태도』는 어른이 되는 법을 제때 배우지 못하고 몸만 자라난 이들에게 전하는 다독임이자 든든한 응원이다. 어디에서도 쉽게 털어놓지 못했던 생각과 고민들을 인류의 오래된 지혜인 심리학적 관점에서 살피며 근거 있는 조언으로 공감대를 형성한다. 특히 ‘충고, 평가, 조언, 판단’이라는 타인의 주관적인 정답 대신 심리학 이론에 근거한 삶의 해답이 독자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 응모방법

- 제목: [어른의 태도] 이벤트 신청_OOO

- 내용

1) 기대평/서평을 작성한 경험이 있다면 링크 주소(블로그/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2) 이름 / 연락처 / 주소

3) 정신의학신문이나 신재현 전문의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 혹은 책에 대한 기대

를 기재하여 info.psynews2@gmail.com 메일로 보내주세요.

2/10(목) 00:00까지 신청해주신 분들 중 10명을 선정하여 도서를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드시 제목 양식과 요청드린 내용을 포함하여 메일을 보내주세요. 기대평/서평을 작성한 경험이 없으시다면 비우셔도 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도서를 발송하면서 메일을 드립니다. 모든 분에게 당첨 안내 메일을 보내드릴 수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