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름한 V라인의 작은 얼굴은 이목구비를 더욱 오목조목해 보이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신체 비율 또한 더욱 좋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줄 수 있는 시술에 관심을 갖는다. 하지만 사람들의 얼굴형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얼굴형에 대한 고민도 그만큼 다양하며, 그에 따라 개선 방법도 각자 달라지게 된다. 물론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시술을 뼈를 깎는 안면윤곽수술이지만, 이러한 수술이 아니더라도 얼굴을 보다 갸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시술 방법은 여러 가지다.

만약 탄력 있게 올라붙은 V라인을 얻고 싶은데, 얼굴에 살이 많아 고민이라면 지방흡입과 실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해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강력하게 처진 얼굴을 끌어올려주는 민트실리프팅과 불필요한 지방을 빼 주는 아큐스컬프를 병행하는 것이다.

민트실은 특허받은 360도 나선형 구조와 몰딩 코그로 강력한 인장력과 강한 지탱력을 자랑하며 오랫동안 그 효과가 지속된다. 비교적 빠르고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시술 흔적이 남지 않아 자연스럽고, 콜라겐 재생과 피부탄력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아큐스컬프는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탄력을 강화시켜 주며, 미세 케뉼라로 손상 없이 디테일하게 지방을 흡입한다. 이를 통해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러운 자연스러운 V라인을 얻을 수 있으며 부기와 멍, 흉터와 통증도 최소화했다. 

볼 살이나 이중턱살, 처짐이 심한 경우는 물론 윤곽수술 후 얼굴 처짐이 있는 경우, 턱선의 경계가 또렷하지 않은 경우,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또렷한 V라인을 원하는 경우 등에 이처럼 민트실과 아큐스컬프를 병행해 시술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바노바기성형외과 이유정 원장은 “얼굴에 지방이 많고 처짐도 있는 경우라면 얼굴지방흡입과 실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해 보다 갸름한 얼굴형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하지만 복합적인 시술이므로 각 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지닌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 후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