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로우성형외과의원이 8월 2일부터 '예쁨주의쁨의원 제주점'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고 밝혔다. 

예쁨주의쁨의원 제주점은 주동준 원장이 대표원장을 맡았으며, (구)슬로우성형외과의원의 기존 의료진 및 직원도 함께하여 최신 시설을 갖춘 성형센터와 함께 토탈 뷰티케어 센터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와 함께 27개 네트워크병원으로 이루어진 예쁨주의쁨의원의 브랜드로 새로운 혜택과 모습으로 단장해, 쁨클리닉만의 트렌디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리프팅 시술, 쁘띠 시술 등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연령을 불문하고 가장 선호하는 리프팅인 인모드 리프팅은 Forma 모드와 FX 모드, 2가지의 듀얼 조사 모드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이중턱 및 볼처짐 개선에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여름철 특히 선호도가 높은 LDM물방울리프팅, 아쿠아필 물광주사 등 더욱 다양한 시술을 합리적으로 만나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을 도모해 볼 수 있다.

주 대표원장은 “차별화된 노하우를 갖춘 서비스를 제주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된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