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볼륨 있는 가슴과 예쁜 몸매라인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볼륨 있는 가슴은 쉽게 갖기 어렵기 때문에 요즘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가슴성형은 가슴 크기로 고민하는 분들의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어 가슴으로 인해 위축된 성격을 가진 분들에게도 좋다.

가슴성형의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선 경험이 풍부한 가슴성형 전문의를 만나 상담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가슴의 크기, 모양, 촉감 등을 좌우하는 보형물은 가슴수술 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의료진을 통해 충분히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가슴수술을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며, 각 개인별 체형에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보형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하나인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모티바는 나노 텍스쳐의 외피 디자인 및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겔의 유동성으로 보형물의 젤이 중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가 가능하다. 누워있을 때나 서 있을 때도 실제 가슴과 유사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부드러운 촉감과 강한 내구성으로 보형물 삽입이 용이하여, 절개선의 흉터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나노 텍스쳐로 인해 구형구축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고 설명했다.

모티바 보형물은 특히 안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루실 기술과 고유식별장치인 ‘UDI’를 통해 제품의 정보를 정확히 얻을 수 있어 가슴재수술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영대 원장은 “모티바 가슴수술은 보형물이 가진 장점을 잘 활용하여 개인별 체형에 조화롭게 이뤄지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전 체계적인 수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며, 3D 가상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가슴의 모양과 크기를 설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 원장은 “가슴성형은 병원과 의료진의 기술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의료진의 노하우와 경험, 해당 병원의 안전 시스템의 여부 등을 꼼꼼히 체크 후 진행해야 한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